이노코스마, 동호인 테니스 대회 후원
이노코스마, 동호인 테니스 대회 후원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 선수들에게 6개월 할인권과 대표 상품 제공

 
(주)이노코스마(대표 신인호)가 2월23일부터 2월26일까지 4일간 목동테스스코트와 수원 테니스장, 부천 공설운동장에서 진행된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를 후원했다.

한국테니스진흥협회에서 주최한 전국동호인 테니스 대회는 아마추어 대회로는 가장 큰 규모의 전국 대회로 전국에서 1200여명의 남녀 아마추어 테니스 동호인이 참가하여 동호인 특유의 결속력으로 궂은 날씨 속에서도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노코스마는 세계적인 유기농화장품 전문회사로 발돋움하는 기업의 위상을 알리고 전국 300만 테니스 동호인들에게 유기농화장품의 우수성을 홍보할 목적으로 이번 대회를 후원하게 됐다.

특히 이노코스마는 이번 대회를 통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6개월간 제품을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해 동호인들에게 제품의 사용기회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야외에서 운동하면서 생기는 햇빛화상, 피부건조, 지친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대표상품인 알로에 스킨수딩겔과 허브에센스겔, 올해 출시한 선크림 3종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노코스마에서 측은 “앞으로도 당사는 심신을 건강하게 가꾸려는 체육 동호인들에게 유기농 제품의 우수성과 세계로 진출하는 이노코스마의 자부심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www.a-24.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