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로부터 피부와 모발 보호
황사로부터 피부와 모발 보호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0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황사 바람이 빨리 불어올 것으로 예상 된다. 황사현상 기간도 길어져 외부에 노출되는 피부와 모발 보호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황사로부터 피부와 모발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먼저 황사기간의 외출 시 노출을 최소화하여 유해 물질이 피부와 모발에 직접 닿는 것을 최대한 막아야 한다. 외출 전에 모발이나 피부를 보호해줄 제품들을 미리 사용하고 외출 후에는 딥 클랜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반드시 유해 물질을 제거해 줘야 한다.

모로칸오일의 ‘글리머 샤인’은 유해한 자외선, 황사 등과 같은 환경적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모발의 부스스함을 방지하며, 하루 종일 머리카락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황사 바람으로 인해 푸석해지고 헝클어진 모발을 손쉽게 정리해 준다.

아로마티카의 ‘유기농 로즈 앱솔루트 너리싱 페이셜 오일’은 유기농 바바수씨 오일, 불가리안 로즈 오일 등 99% 유기농 오리이 피부의 수분 증발을 예방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탄력을 증가시킴은 물론,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트릴로지의 ‘크림 클랜저'는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12가지 뉴질랜드 허브를 클렌징의 주성분으로 만들어 모공을 막는 황사 불순물이나 화장의 잔유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하며, 알로에와 로즈 힙 오일이 세안 후 피부를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 도움말: 모로칸오일, 아로마티카, 트릴로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