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박스, 3월 구성 공개
겟잇박스, 3월 구성 공개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화사한 피부를 위한 블러썸 박스

 
2월 구성제품이 4일만에 완판되며 화제가 된 신개념 뷰티 딜리버리 서비스 겟잇박스가 3월 박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3월의 겟잇박스는 ‘블러썸’이라는 콘셉트로 쌍빠 매직젤 마스크와 롤린느 리얼 아티스트 비비크림, 엠디레비스 페이셜 펩타이드 크림, 터치인솔 이븐리 에퀄리 페얼리 핏 팩트, 투쿨포스쿨 키스타임 아이스 빔 글라스로 구성되었다.

이번 겟잇박스 구성을 자세히 살펴보면, 피부 속부터 관리해주는 마스크 팩과 주름을 활짝 피게 만드는 펩타이드 크림, 완벽한 결점 커버를 위한 비비크림과 화사하고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위한 팩트,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플럼핑 립글로스까지 봄을 맞아 화사한 피부표현을 하고 싶은 여성들이 갖고 싶을 만한 브랜드들이다.

특히 이들 구성 제품의 정품 환산 가격은 12만원 대 이상이지만 2만원 대에 판매될 예정이어서 2월 이상의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와 관련 겟잇박스 측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피부뿐 아니라 패션, 헤어까지 새로운 변화를 주고 싶은 것이 여성들의 마음을 반영하여, 피부 속부터 입술까지 봄꽃처럼 화사한 피부표현을 위해 겟잇박스를 구성했다”며 “이번 3월 겟잇박스는 새학기, 화이트 데이에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겟잇박스는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겟잇박스 공식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www.getitbox.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