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즈, ‘에이지 미라클 워셔블 클렌징 크림’
폰즈, ‘에이지 미라클 워셔블 클렌징 크림’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가벼운 오일타입으로 변하는 워셔블 크림 제형!

 
세계적인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POND'S)가 세안과 동시에 피부 탄력까지 가꿔주는 신제품 ‘에이지 미라클(Age Miracle) 워셔블 클렌징 크림’을 출시했다.

에이지 미라클 워셔블 클렌징 크림은 강화된 클렌징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컨디셔닝 효과가 뛰어난 CLA4 복합체가 함유되어 힘없이 축 처져 생기 잃은 피부에 활기를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제품에 들어 있는 40% 스킨케어 에센스가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이 제품은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가벼운 오일로 바뀌는 제형으로 무겁고 유분기 많은 클렌징 크림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딥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와 관련 유니레버 폰즈 허고은 마케팅 과장은 “폰즈의 이번 신제품은 사용 후 물로 씻어낼 수 있는 워셔블(washable) 타입으로 기존의 크림제품 사용 시 다소 불편했던 단계를 최소화해 티슈로 닦아낼 필요가 없이 물 세안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폰즈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클렌징 크림 라인업 전면 업그레이드로 리뉴얼 제품인 ‘딥 클렌징 청 워셔블 클렌징 크림’과 베스트 셀러인 스파 라인을 강화한 ‘인텐스 모이스처 스파 워셔블 클렌징 크림’, ‘인텐스 모이스처 스파 클렌징 크림’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폰즈의 클렌징 크림은 총 4가지로 가격은 모두 1만2900원이다.

www.pondsinstitu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