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올 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
아모레퍼시픽 ‘올 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3.0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바이오리듬 최적화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실현

 
아시안 보태니컬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흐트러진 피부 바이오리듬을 최적화해 하루종일 푹 자고 일어난 듯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 주는 기본 세럼 ‘올 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All day Balancing Care Serum, 이하 ABC세럼)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피부 속 생체시계이자 24시간 주기로 바뀌는 피부 리듬을 케어하는 요소(Bmal1)의 활성을 촉진시키는 성분인 밸런사이클 콤플렉스TM(Balancycle ComplexTM)를 독자적으로 개발해 ABC 세럼에 담았다. 밸런사이클 콤플렉스TM는 아미노산을 비롯해 다양한 무기질을 함유한 자작나무 수액과 머스크멜로우 추출물을 함유,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 그리고 다양한 외부 환경에 의해 지친 피부의 바이오리듬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피부의 기본부터 바로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또 ABC 세럼에 함유된 10가지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은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며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켜 하루종일 윤기가 도는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ABC 세럼은 기존 세럼보다 앞 단계에 발라 다음 기초제품들의 효과를 높이는 기본 세럼인만큼 빠른 흡수력 또한 장점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유효 성분들은 사람 피부의 세포 구조와 흡사하게 이루어져 있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겉 피부의 각질층을 정돈해주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들의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40ml, 14만원대.

(주)아모레퍼시픽의 플래그십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주)아모레퍼시피의 66년 역사와 뷰티 철학의 정수를 담아 탄생한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한 헌신인 트루 케어(True Care)를 핵심 가치로 추구하며 최고의 기술력과 엄선된 원료만을 고집한다. 특히 모든 원료는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진정한 아름다움의 근원은 자연이라는 확고한 신념은 아시아에서 오랜 역사를 통해 탁월한 효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한라 그린 티, 대나무 수액, 한국산 6년근 홍삼 등 원료에 대한 아름다운 집념으로 이어졌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특별한 정성으로 아모레퍼시픽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과 일본의 명품 백화점과 트렌드의 중심지에 입성해 아모레퍼시픽만의 트루 케어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성장하면서 전세계 여성들에게 진정한 감동의 체험을 선물하고 있다.

http://kr.amorepacific-cosmetic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