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헤어비스, 신사옥 공개
이가자헤어비스, 신사옥 공개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0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ㆍ아카데미 강화 주목

 
최근 신사옥으로 이전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천명했던 이가자헤어비스(이가자 원장)가 3월5일 오픈 행사를 개최하고 신사옥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가자헤어비스의 신사옥은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이루어져 지하 1층과 지상 1~2층은 아카데미의 교육 공간으로, 3층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자리 잡았다.

내부 인테리어는 프랑스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콘셉트를 잡아 화이트와 그레이 등으로 기본 바탕으로 구성하고 화이트폰의 자작나무를 심어 깨끗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아카데미 공간은 그동안 이가자헤어비스의 교육 공간이 협소했다는 지적을 보완해 확대되었으며 실제 살롱과 같은 콘셉트로 시술의자와 샴푸대 등을 구성, 현장실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외부로 통하는 1층에 통유리를 설치해 외부에서 1층 수업 장면을 그대로 볼 수 있도록해 홍보 효과를 높였으며 2층 한편에 미니살롱을 만들어 접객 서비스 및 시술 시현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가자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카데미의 확장으로 한국미용교육의 산실이 되어 한국미용을 알리는 주도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히고 앞으로의 발전 모습을 지켜봐 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슈퍼모델 오미란, 로레알 코리아 세바스티앙 에몽 전무, 케라스타즈 클라우디아 이사, 보이드바이 박철의 박철 원장 등 1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가자헤어비스는 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아 노인 요양원에 기부할 뜻을 밝혀 큰 호응을 얻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