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비비크림 코미디빅리그 협찬
BRTC, 비비크림 코미디빅리그 협찬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1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제품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 올인원 비비크림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BRTC가 tvN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코미디 빅리그’의 ‘아3인’ 코너에 베스트셀러 비비크림을 협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청객이 주인공이 되는 아3인은 공동경비구역(JSA)을 배경으로 한 관객 참여 형식의 개그로 방청석을 남한과 북한으로 나누어 각각 대표 1명씩을 선발, 두 명의 관객이 무대 위에서 즉석 게임을 벌여 이긴 팀에서 상품을 가져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증정된 제품은 BRTC 비비크림 2종 세트로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과 올인원 비비크림이 참여관객 300명에게 증정되었다.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은 쟈스민 꽃수와 다양한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삼중기능성 제품으로 건조하고 과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를 비롯한 홍콩 대형 화장품 유통 체인인 SASA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BRTC 올인원 비비크림은 내추럴한 피부연출을 원하는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삼중기능성으로 더욱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www.brt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