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즈, ‘동안세안법 나누기’ 이벤트 진행
폰즈, ‘동안세안법 나누기’ 이벤트 진행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26일까지 홈페이지에 참여, 태블릿 PC 등 경품이 와르르!

 
세계적인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POND'S)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폰즈 홈페이지(www.pondsinstitute.co.kr)에서 진행 중인 ‘동안세안법 나누기’ 이벤트는 3월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폰즈 블랙 퓨어를 직접 사용한 후기를 올려 선정된 총 120명에게는 태블릿 PC, 커피머신, 피부관리 시술권, 음료 기프티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유니레버 폰즈 마케팅 허고은 과장은 “정품 이벤트 진행으로 예상된 참여인원의 200% 이상이 이벤트에 신청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며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고 뷰티 팁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후기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나무 차콜을 함유한 폰즈 블랙 퓨어 2종은 세정력에서 5점 만점에 4.5점, 세안 후 촉촉함에서 4.3점을 기록하며 응답자의 97%가 사용 후 만족하여 재구매 의향이 있다고 답변한 바 있다.

폰즈는 대표적 동안 미인인 배우 김민정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후, 지난 2월부터 그녀와 함께 한 TV CF를 방영하고 있다.

www.pondsinstitu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