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인터넷, 뷰티짱 세미나
하시스인터넷, 뷰티짱 세미나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관리프로그램을 활용한 매장경영 방법 등 강연

 
네일숍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관련 교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네일숍고객관리프로그램 브랜드 뷰티짱을 운영하는 ㈜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이 2월22일 KT신사지사에서 골든네일 본사 직원 및 점주들을 대상으로 ‘고객을 불러들이는 DB마케팅’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뷰티짱 프라임컨설턴트 이정원 강사의 직강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네일 산업 현황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관리의 필요성을 인지시켜주는 기초 이론부터, 실제 고객관리프로그램을 활용한 매장경영 방법을 이론과 사례를 접목시킨 ‘고객 DB를 활용한 고객관리 방안’에 대한 집중 교육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교육에서는 고객관리 외에도 ‘가장 중요한 고객은 직원이다’라는 소주제로 프로그램을 통한 직원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이 진행돼 여타 세미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내용으로 점주들에게 갈채를 받았다.

한편, 뷰티짱은 매월 프랜차이즈 네일 브랜드 및 개별 매장을 대상으로 상시 세미나를 진행, 네일숍 경영 활성화 및 업계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뷰티짱과 함께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을 운영하는 하시스인터넷은 매월 상시적으로 전국에서 미용업계 DB마케팅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 2월14일에는 하시스인터넷 성남 본사에서 김병걸 슈퍼컨설턴트의 직강으로 ‘고객관리를 통한 매출 극대화 비법’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바 있다.

www.beautyzz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