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색조키트 이벤트’
소망화장품, ‘색조키트 이벤트’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 달간 메이크업 제품 97% 할인 가격에 판매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이 3월 한 달간 메이크업 제품을 37%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For Romantic White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러셔, 아이섀도, 립글로스 각 카테고리별로 1컬러씩 골라 예쁜 메이크업 키트에 포장해주고, 총 2만3800원 상당의 제품을 37% 할인된 1만5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개인별로 맞춤 메이크업 키트 구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3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연인을 위한 색다른 선물이나 졸업 및 입학 축하 선물로도 적합하다.

이번 이벤트에 준비된 메이크업 제품은 ‘다나한 룩 러브리 치크’와 ‘다나한 룩 듀얼 아이섀도’, ‘다나한 룩 미네랄 립글로스’ 등 3종이다.

다나한 룩 러브리 치크는 밀착력이 높은 고발색의 볼터치로 얼굴에 하루 종일 사랑스러운 하트 라인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며 다나한 룩 듀얼 아이섀도는 그라데이션이 용이한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섀도로 완벽한 아이메이크업을 통해 개성 넘치는 눈매를 완성해 준다.

이들 제품은 시크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줄 ‘어번 스모키’, 봄을 맞아 사랑스러운 소녀 같은 눈매를 완성 시켜줄 ‘스윗 핑크’ 등 5가지 컬러가 준비돼 있다.

또 ‘Mineral Moist Complex’가 보습효과를 강화하고 비타민 유도체와 식물성 성분이 수분 손실을 방지해 입술을 더욱 촉촉하게 가꿔주는 다나한 룩 미네랄 립글로스는 ‘클래식 피치’, ‘슈가슈가’ 등 총 13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