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건강, 자외선차단제가 답!
피부건강, 자외선차단제가 답!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코스 추천 자외선차단제 5총사

 
어느덧 개구리가 동면에서 깨어나는 경칩이 오고 기온이 높아지며 봄이 훌쩍 다가왔다. 겨우내 소홀했던 자외선 차단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인데, 한여름보다 자외선 지수는 낮아도 피부에는 더 치명적인 것이 봄 자외선이기 때문이다.

물론 사계절 자외선 차단은 필수이지만 실생활에서는 방관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제는 날씨도 풀려 야외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자외선 차단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외선 차단제를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위해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가 헤리에타 선크림 5종을 제안한다.

헤리에타 선크림 5종

 
헤리에타 선크림 5종은 공통적으로 피부 친화적인 저 자극의 식물성 원료 함유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유연한 피부로 만들어 주며 FREE SYSTEM, 피부과테스트완료 처방으로 좀 더 안전하고 자극 없이 자외선으로부터 약한 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백탁 현상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며 부드럽게 밀착되어 답답한 느낌을 들지 않는다.

이와 함께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또는 피부타입, 용도별로 맞춤선택이 가능하여 피부고민을 최소화시켜 준다.

 
헤리에타 내추럴 센서티브 선크림(SPF50+/PA+++)

6 FREE SYSTEM(타르색소프리/광물성오일프리/파라벤프리/알코올프리/탈크프리/동물성프리) 처방으로 끈적임 없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촉촉한 사용감이 하루 종일 지속되는 외강내유형 수분 선크림이다.

자외선 차단제 사용시 자극이나 트러블을 경험한 적이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헤리에타 레포츠 디펜스 선크림(SPF50+/PA+++)

3 FREE SYSTEM(GMO프리/옥시벤존프리/알코올프리) 처방 제품이며 물이나 땀, 피지 등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한다.

강한 자외선에도 효과적이며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빠른 흡수로 레포츠용 선크림으로 적합하다. 강력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야외 스포츠를 즐긴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헤리에타 퍼펙트 멀티 선크림(SPF45 /PA++)

5 FREE SYSTEM(GMO프리/광물성오일프리/알코올프리/탈크프리/색소프리) 처방 제품이며 자외선에 노출된 흔적 예방에 효과적이다.

경제적인 가격대, 대용량의 합리적인 제품으로 퍼짐력이 우수해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피부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자외선 차단제로 이 제품을 추천한다.

 
헤리에타 데일리 모이스처 선크림(SPF50+/PA+++)

4 FREE SYSTEM(GMO프리/광물성오일프리/알코올프리/탈크프리) 처방 제품이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백탁 현상 없는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을 돕는다.

촉촉하고 가볍게 스며드는 텍스처로 외부환경에 대한 피부의 면역력 활성화를 증대시킨다. 매일 외부활동을 하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를 원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헤리에타 에코 베이비 선크림(SPF32 /PA++)

4 FREE SYSTEM(옥시벤존프리/알코올프리/탈크프리/색소프리) 처방 제품이며 유기농 알로에추출물과 유기농 카모마일추출물이 자극 받기 쉬운 아기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보호한다.

연약한 아기피부에 적절한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32 /PA++ 처방으로 자극을 주지 않으며 촉촉한 워터베이스로 부드럽게 펴 발리며 건조함 없이 뛰어난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연약한 아기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싶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 도움말: 웰코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