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 RGII 프리미엄 EX 화이트닝 에센스
소망, RGII 프리미엄 EX 화이트닝 에센스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 젤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돼서 산뜻하게 마무리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이 화이트닝 신제품인 ‘RGII 프리미엄 EX 화이트닝 에센스’를 출시한다.

RGII 프리미엄 EX 화이트닝 에센스는 피부 내ㆍ외적 요인으로 인해 칙칙해지고 어두워진 피부톤을 체계적인 3단계 관리 시스템, ‘Multi Dark Block System’을 통해 빛을 머금은 듯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1단계에서는 ‘Vitamin-Peptide’ 성분이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피부에 전달하여 한층 화사한 피부톤으로 변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2단계에서는 미백 기능성 성분인 수용성 비타민B3, 즉 ‘Niacinamide’가 피부 속의 멜라닌 생성 및 전이를 억제해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EGF성분이 피부 턴오버를 개선, 멜라닌 배출을 돕고 피부에 멜라닌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준다.

특히 RGII 프리미엄EX 화이트닝 에센스는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했을 때 느끼기 쉬운 피부 당김이나 건조함을 예방하기 위해 풍부한 보습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셀’, ‘히아루론산’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

또한 수분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사용감이 가벼워, 봄을 맞아 산뜻한 스킨케어를 즐기고 싶은 여성들에게 적합하며 ‘Rg2 50% 함유 홍삼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건강에 한층 더 도움을 준다.

이와 관련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봄볕은 자외선 지수가 높기 때문에 이른 봄부터 화이트닝 케어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하다”며 ”화이트닝 제품 중에는 라이트한 제형들이 많아 피부 당김을 느낄 수 있으므로 미백과 수분을 동시에 관리해 줄수 있는 제품을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RGII 프리미엄 EX 화이트닝 에센스는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과 화장품 전문점,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www.beautycredit.co.kr)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