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 ‘퀵앤스마트 드라이 샴푸’
아모스, ‘퀵앤스마트 드라이 샴푸’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뿌려주는 신개념 세정제

 
바쁜 아침, 물 한잔 마실 시간도 부족한데 두피와 모발은 눅눅하고 답답하다. 지각을 무릅쓰고 샴푸를 하거나 갑갑함을 감수하고 머리를 대충 추스른 후 집을 나서는 경험은 누구나 한번쯤은 겪기 마련.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박찬호)에서 이런 곤란한 상황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신개념 제품 ‘퀵앤스마트 드라이 샴푸’를 출시했다.

퀵앤스마트 드라이 샴푸는 아모레퍼시픽 특허출원(특허출원번호 10-2011-0102415) SAP 성분의 탁월한 피지 흡착 및 오염물 제거 효과로 물 없이 빠르고 편하게 세정할 수 있는 신개념 세정제다.

눅눅하고 축 처진 모발에 볼륨감을 부여하고 스타일링 잔여물을 제거하여 흐트러진 모발을 원하는 스타일로 재정발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Smart Sebum Control ComplexTM가 불쾌한 머리냄새를 없애주고 상쾌한 시트러스 향과 함께 멘톨 성분을 포함하여 두피의 열감을 감소, 쿨링감을 부여하여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과도한 물 사용을 방지하고, 논-에어로졸 타입으로 환경 파괴를 최소화 시킨 친환경 제품이란 것도 강점이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퀵앤스마트 드라이 샴푸와 함께 메이크업 파우더처럼 번들거리는 윤기를 커버, 모발 광택을 감소시키는 HD 파우더를 함유하여 모발에 세련된 매트함을 제공하는 스타일링 매트 왁스를 함께 출시했다. 이 제품은 브 타입으로 쉽게 짜서 쓸 수 있으며 매트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강한 홀딩력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www.amosha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