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코스마, 유기농화장품 추가 론칭
이노코스마, 유기농화장품 추가 론칭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애너하임 박람회 참가해 주목

 
미국 내 자체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유기농화장품 및 병원용 제품을 생산하여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는 (주)이노코스마(대표 신인호)에서 주려 브랜드인 유기농 전문 브랜드인 A24에 이어 최근 미국 내에서 점차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 DRJ 브랜드를 국내에 새롭게 소개할 방침을 밝혔다.

이노코스마사 선보일 예정인 DRJ 브랜드는 ‘DRJ 오가닉 케어(DRJ ORGANIC CARE)’와 DRJ 스킨 클리닉(DRJ SKIN CLINIC)‘ 2개 라인이다.

오가닉 케어 라인은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전제품 24종이 USDA ORGANIC인증을 받은 유기농 전문 브랜드이며 스킨 클리닉 라인은 미국 및 홍콩, 호주 등 세계 8개국에서 병원치료용 제품으로 계속적인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미 이노코스마는 기존 A24제품이 지속적인 매니아층을 형성하면서 열악한 국내 유기농화장품의 붐 조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2010년 10월19일 미국 내 자체공장에서는 세계적인 유기농 제조인증인 USDA ORGANIC 제조인증(인증번호 C0065949-NOPHPC-1)을 획득함으로써 명실 공히 세계적인 유기농제품 전문 생산회사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실제로 이노코스마는 최근 3월9일부터 11일까지 미국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유기농전시회인 미국의 애너하임 박람회에 USDA ORGANIC 인증제품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이노코스마는 현재 북미, 유럽 등지의 유기농전문 브랜드의 생산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ODM을 통한 제품 개발 및 생산을 진행하고 있어 앞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에서도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www.a-24.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