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남성전용 샴푸 린스 ‘더 쿨 0℃’
미쟝센 남성전용 샴푸 린스 ‘더 쿨 0℃’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4.2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중두피쿨링 및 모근강화 효과, 두피 타입별 솔루션 제공

 
 (주)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헤어 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은 이중 두피 쿨링 효과와 모근 강화 효과를 지닌 남성 전용 샴푸와 린스 ‘더 쿨 (The Cool) 0℃’ 라인을 출시한다.


더 쿨 0℃는 지성 두피모발용 ‘민트 딥클렌징 샴푸’와 중건성 두피모발용 ‘더 쿨 시트러스 리프레쉬 샴푸․린스’로 구성, 남성의 헤어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남자에게 헤어는 전체적인 스타일을 좌우하고 자신감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이에 최근 스스로 가꾸는 그루밍족 남성들이 증가하고 헤어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짐에 따라 남성들의 헤어 고민 역시 다양해지고 있다.


미쟝센은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샴푸와 린스로 구성된 남성 전용 두피라인 ‘더 쿨 (The Cool) 0℃’ 라인을 출시한 것이다. 


더 쿨 0℃ 라인은 멘톨 성분으로 시원해진 두피를 멘톨D 성분이 유지시켜주는 이중 두피 쿨링 효과로 두피의 시원함이 오래 지속된다. 또한 시더우드 성분은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근을 튼튼하게 유지하여 준다.


이밖에도 두피 타입별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남성의 헤어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성 두피모발용 ‘더 쿨 0℃ 민트 딥클렌징 샴푸’는 풍부한 거품의 세정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남은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해 스타일링 제품 잔여물과 땀, 피지 등의 노폐물에 의한 두피 트러블을 예방해준다.


중건성두피모발용 ‘더 쿨 0℃ 시트러스 리프레쉬 샴푸․린스’는 자몽 성분이 두피 트러블 유발 요소를 억제하여 두피를 진정시켜준다.


무엇보다 기존 쿨링 샴푸의 획일화된 멘톨이나 박하향을 지양하고 은은하고 상큼한 우디 아로마계열의 향을 통해 리프레시 효과를 더한다.


미쟝센 더 쿨 0℃ 라인은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780ml, 1만3000원대.

www.mjs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