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클래스, 론칭 방송서 매진
에스클래스, 론칭 방송서 매진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5.0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5000세트 판매

 
뿌리볼륨 스타일링에 탈모방지, 양모 효과를 더한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에스클래스’는 4월25일 70분으로 예정됐던 GS홈쇼핑 론칭 방송 40분 만에 준비 수량 5000세트 매진을 기록했다.

에스클래스는 이번 론칭 방송을 기념해 에스클래스 헤어토닉 4종과 샴푸 1종 총 5종 세트를 7만900원의 특가로 구성하는 것은 물론 전 구매 고객에게 베네통 선글라스와 에스클래스 체험분 2종 세트을 증정해 푸짐한 혜택까지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제품 개발에 참여한 라뷰티코아 정준 원장과 모델 김성령이 출연해 에스클래스 헤어 토닉을 이용한 볼륨 스타일링을 시연했다.

이번에 선보인 ‘에스클래스 뿌리 볼륨스타일러 헤어토닉’은 청담동 라뷰티코아 정준 원장의 20년 노하우를 담아 만들어진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특별한 테크닉이나 헤어 기구 사용 없이도 뿌리부터 살아나는 볼륨 효과를 주고, 두피에 직접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머리를 건강하게 잡아줘 탈모 예방과 양모 효과에 대한 기능성까지 겸비해 한가지 제품으로 3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에스클래스의 정미영 실장은 “주부들을 비롯해 여성이라면 가장 고민이라고 할 수 있는 어려보이고, 더욱 예뻐 보이고 싶은 욕구를 헤어 볼륨이라는 비법으로 풀어낸 에스클래스는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손쉽게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볼륨 효과를 주고, 스타일링제를 사용해도 머리카락이 끊어지거나 빠지지 않도록 함으로써 여성들의 로망을 담아낸 것이 40분 만에 매진을 달성하게 한 원동력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클래스 특별 방송은 5월5일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