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가정의 달 선물세트 선봬
아리따움, 가정의 달 선물세트 선봬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5.0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40여종 기획, 선택 폭 넓어 인기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한정 수량으로 ‘특별 기획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테디셀러를 중심으로 40여종의 선물 세트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중에서 특히 인기 있는 기획세트는 한율의 ‘극진 모란 세트’,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 기획 세트’,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 기획 세트’이다. 3가지 세트 모두 구입 시 추가 체험 키트가 증정된다.

한율 극진 모란 세트는 피부 속 순환과 피부 정화 작용을 거쳐 피부에 자생력을 불어넣고 얼굴선을 또렷하게 잡아줘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에센스 세트이다. 한율 극진 에센스를 비롯해 한율 극진 전 라인이 모두 포함됐으며, 디자인은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모란꽃을 나전칠기기법으로 구현해 프리미엄의 품격을 높였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기획 세트는 피부 속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슈퍼바이탈 크림’ 등 슈퍼바이탈 라인 전체를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세트이다. 본격적인 피부 탄력 관리가 필요한 30~40대를 위한 선물로 손색이 없다.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 기획 세트는 피부 주름 고민에 제격이다. 레티놀 성분이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미세 주름과 깊은 주름, 피부 속 주름, 모공 주름 등 5가지 주름을 관리해주는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와 함께 피부 탄력을 더하는 ‘슈퍼 바이탈 라인’, 프로레티놀이 함유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구성돼 스킨케어부터 색조메이크업까지 주름 고민에 대한 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아리따움은 5월 한 달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해피바스 바디 제품과 미장셴 헤어 제품으로 구성된 ‘러브 배스 타임’ 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아리따움 유료 회원인 ‘페이플러스’ 고객들은 5월7일과 8일 양일간 실시한 ‘아리따움 페이플러스 데이’에서 어버이날 맞이 전품목 20% 할인 혜택도 누렸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