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으로 사랑을 전하세요
'아모레퍼시픽'으로 사랑을 전하세요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5.0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 선봬

 
(주)아모레퍼시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까운 가족, 친지, 스승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였다. 특히 가정의 달 특별 에디션으로 아름다움을 살려 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패키지까지 신경 쓴 비타민, 그윽한 향과 깊은 맛으로 삶의 여유를 선물하는 녹차 등 각 브랜드 최고의 제품으로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 대한민국 NO1. 링클 솔루션,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코렉터’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는 아이오페 레티놀은 주름 명약으로서 5월이 되면 선물 아이템으로 그 인기가 더욱 높아진다. 특히 2012년 2월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레티놀 에이지코렉터는 주름 개선에 즉각적이고 탁월한 효과를 보여 그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른다.

세포간 지질 성분으로 레티놀을 캡슐화한 레티노제닉 성분이 효율적으로 피부 깊숙하게 순수 레티놀을 전달하여 깊은 주름, 표정 주름은 물론 미세 주름, 모공 주름, 속주름까지 다섯가지 주름을 강력하게 개선해준다.
본품 ‘레티놀 에이지코렉터본 40ml’에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세럼 5ml,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아이크림 3 ml,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 8ml, 레티젠 모이스처 베이스 5g, 레티젠 모이스처 파운데이션 5g을 증정한다. 8만5000원대.

* 한결같이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수분 케어 아이템, 라네즈 ‘베이직 2종’ 세트
‘라네즈 베이직 2종’은 스킨, 에멀젼 2개의 정품으로 구성된 라네즈의 수분 밸런싱 베이직 케어 라인으로 생명이 자라기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는 극환경 자생 추출물을 함유, 더욱 강력한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스페셜 기획세트이다.

풍부한 미네랄이 처방되어 피부 영양과 활력을 공급해주고 피부 속부터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실현시켜준다. 또한 미니어쳐 사이즈의 라네즈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워터 슬리핑 팩, 에센스 그리고 크림이 추가된 풍성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본품은 파워 에센셜 스킨_EX 160ml, 밸런싱 에멀젼 120ml. 증정품으로 워터 슬리핑 팩_EX 20ml, 워터 뱅크 에센스 10ml, 워터 뱅크 크림 10ml이 내장됐다. 5만3000원대.

* 한율 ‘극진 에센스 모란세트’
한율은 처진 얼굴선을 또렷하게,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잡아주어 팽팽하게 올라붙은 피부로 가꿔주는 극진에센스 모란세트를 선보였다. 한율 극진에센스는 피부 고유의 해독 능력을 강화하여 피부 속 노화 물질을 제거하여주는 한방 성형 에센스다.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셀러 한율 극진라인의 에센스를 포함한 5종과 클렌징 폼을 담은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평소 만나보지 못했던 극진의 모든 라인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극진 에센스 10ml*5에 극진 스킨25ml, 극진 에멀젼25ml, 극진 아이크림 5ml, 극진 크림10ml, 클렌징 폼50ml이 증정된다. 23만원대.

* 리얼 로맨티스트를 위한 고품격 프레스티지 남성 라인, 오딧세이 블랙 라인 스킨 리파이너, 에멀젼 선물세트
오딧세이의 블랙 라인은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향의 조화가 돋보여 삶의 진정한 의미를 향유할 줄 아는 남성들이 원하는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잘 반영하고 있다. 스킨 커리어 시스템™ 속 13가지 슈퍼 프룻 리포플렉스를 통한 항산화 안티에이징을 제공하고, 자극 완화 효과가 우수한 캐모마일 추출물이 면도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저 알코올 수분 스킨으로 아버님들에게 추천한다.

블랙라인 에멀젼은 백자인 추출물이 과도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주름개선․미백 기능성 수분 로션으로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할 수 있다.
오딧세이 블랙 스킨 리파이너 130ml, 블랙 에멀젼 100ml 구성. 7만5000원대.

* 최고급 원료와 기술로 깊이 있는 윤택함이 어리는 피부, ‘설화수 보은세트’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보은세트를 선보인다.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의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이다. 충만한 보습감의 젤 타입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결을 보드랍게 다듬어주는 ‘자음유액’ 기초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또한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섬리안크림’ ‘자음생크림’의 기초 5종을 통해 한방 고유의 처방을 체험할 수 있다. 12만원대.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피부 진액의 흐름을 다스려 깊이 있는 촉촉함을 완성하는 한방수인 ‘진설수’와 피붓결을 보듬어 부드러운 윤택함을 완성하는 한방유액인 ‘진설유액’이 포함된 2종에 진설수, 진설유액, 진설에센스, 진설아이크림, 진설크림 등 진설라인 5종 전 제품의 견본품으로 구성됐다. 22만원대.
진설라인은 설화수의 최고급 라인으로 서해 대청도의 100년산 적송 잎에서 추출한 희귀한 항노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한정 생산되며, 2006년 출시 이후 매달 솔드아웃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본품] 진설수 125ml, 진설유액 125ml

 
안티에이징에 대한 고민이 많다면 고영양 한방크림과 오일로 구성된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가 안성맞춤이다. 자음생크림은 인삼뿌리에 이어 열매인 진생베리 성분 함유로 강력한 재생효능이 겉피부뿐 아니라 속피부까지 되살려주는 인삼결정체 한방크림이다. 자음생진본유는 오일 제형이지만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인삼종자유가 피부의 힘을 강화해 쉽게 나이들지 않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본품은 자음생 60ml, 자음생진본유 30ml으로 구성됐으며, 궁중비누, 윤조에센스가 증정된다. 41만원대.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에서는 청명과 곡우, 한정된 시간에만 선보이는 녹차의 특별하고 순수한 에너지와 생명력을 머금은 더욱 새로워진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과, 봄날 제주 녹차밭의 안개와 같이 피부에 사뿐히 내려앉아 피부에 녹차의 싱그러움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그린티 에너지 미스트로 이루어진 5월 리미디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은 그린티 사포닌, 그린티 스템셀, EGCG 3가지 녹차의 정수로 구성되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아모레퍼시픽만의 안티에이징 독점 성분 어드밴스드 타임 레스폰스 콤플렉스TM (Advanced Time Response ComplexTM)가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인 피부 속 젊음의 에너지를 재활성화시킴으로써 노화 흐름을 되돌리고 피부 시간을 근본적으로 되돌려준다. 가벼운 젤 타입의 텍스쳐는 안티에이징 케어가 부담스러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촉촉하게 발려 피부 속 깊이 풍부한 영양 성분들을 전달해주어 부담 없이 사계절 내내 안티에이징 케어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 ‘그린티 에너지 미스트’는 촉촉함이 오래가는 보습 에센스 제형으로 물 대신 첫물녹차와 녹차의 생잎을 그대로 짜내어 정제 농축한 녹차수가 피부 재생을 도와주고 거칠어진 피부를 정돈해준다. 또한 고르게 분사되어 마치 안개같이 피부에 사뿐히 내려앉아 사용감이 뛰어나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 50ml, 그린티 에너지 미스트 80ml을 본품으로 구성하고 화장솜을 증정한다. 48만원대.

* 빛나는 피부를 선물하는 헤라의 감사 선물세트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LX 감사세트’는 피부에 젊음을 채워주는 앱셀LX™이 고농축 함유된 안티에이징 스페셜 리스트 세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LX(정품 40ml)와 샘플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피부를 탄탄하게 세워주는 특별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물한다. 프리퍼펙션 세럼 10ml,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워터 30ml,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에멀젼 30ml,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크림 15ml, 에이지 어웨이 아이 컨투어링 크림 5ml을 증정한다. 13만원대.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2종 세트’는 거친 남성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여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스킨과 로션(정품 120ml)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킨과 로션기능을 한 번에 해주는 플루이드를 샘플로 만나 볼 수 있다. 10만원대.

* 비비(VB)프로그램 ‘가정의 달 기념 특별 에디션’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비비(VB)프로그램에서 특별히 준비한 이번 에디션은 ‘Share your love with VB program’ 메시지와 하트를 모티브로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정성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이번 특별 에디션 패키지는 비비프로그램의 4가지 제품(멀티비타민미네랄, 퓨어밸런스, 듀오칼슘, 훼로플러스)에 적용되어 판매된다.

이번 에디션이 적용되는 4가지 품목은 비타민, 칼슘, 철분 등 우리 몸에 필수적인 영양성분을 보충해주는 제품들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까이 두고 있어야 할 필수 건강기능식품이다.
멀티비타민미네랄/퓨어밸런스/훼로플러스 각 800mg * 150정이 3만5000원대. 듀오칼슘 600mg *180정이 3만5000원대.

* 부모님과 스승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 ‘오설록명차 선물세트’
‘오설록 명차 일로향(一爐香)’은 '차(茶)를 끓이는 다로(茶爐)의 향(香)이 향기롭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고급 녹차다. 매년 4월 초, 잔설이 남아 있는 한라산 다원에서 맑은 날만을 골라 어린 차 싹을 하나하나 손으로 따 정성스럽게 만들기 때문에 매년 적은 수량만을 한정 생산한다.

어린 차싹의 형상과 다로의 향기로움을 간직한 ‘일로향’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2011 북아메리카 티 챔피언십(2011 North American Tea Championship)’에서 덖음차 부문 1위와 일본 시즈오카에서 개최된 ‘2011 세계 녹차 콘테스트’ 최고금상을 연이어 수상했다. 이들 대회는 세계 최대 규모의 차(茶) 품평회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창조성, 컨셉의 명확성, 기능성 등 차의 상품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작을 선발한다.
60g, 15만원.

‘제주난꽃향 그린티’는 1년에 단 10일만 꽃을 피우는 제주한란의 향을 담아낸 색다른 녹차이다. 찻잎이 머금은 잔잔한 한란 향이 특별한 풍미를 전한다.
잎차 30g, 2만5000원대.
피라미드 1g*10, 1만5000원대.

* 부모님의 젊음을 10분만에 되찾아주는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염색’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염색’은 부드럽고 쫀득한 생크림 거품이 머리카락을 흘러내림 없이 감싸 안아 빗으로 염색약을 바르지 않고 손으로 발라도 눈에 보이지 않는 머리 뒷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염색할 수 있다. 또 기존 염색제와는 달리 1제와 2제를 섞을 필요가 없는 원터치 스마트 용기에 담겨 있어 보관이 쉽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필요할 때 여러 번 나누어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역한 향과 눈시림으로 염색에 대한 거부감을 일으키는 원인인 암모니아를 첨가하지 않아 무향에 가까운 마일드한 염색이 가능하며 사포닌을 함유한 비누풀 추출물 성분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 자극을 최소화 한 내추럴 새치 염모제이다.

흑색과 흑갈색, 짙은 갈색, 갈색, 밝은 갈색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대형 마트 및 아리따움 매장, 화장품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40g+40g, 1만5000원대.

* 아내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챙겨줄 일석이조의 선물, ‘려(呂) 자양윤모’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감사와 축하할 날이 많은 5월. 온갖 대소사를 챙기지만 부부의 날은 잘 알려져 있지 않아 그냥 지나쳐 버리기 쉽다. 5월21일 부부의 날은 남편에게 애들은 물론 부모님, 선생님 선물을 준비하느라 지친 아내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기회이다. 흔한 장미 꽃다발 대신 건강과 아름다움을 챙겨줄 실용적인 선물을 찾고 있다면, 아내의 말못할 고민 탈모를 케어해 풍성한 머릿결을 선사하는 려(呂) 자양윤모 샴푸를 추천한다.

 

탈모방지 의약외품의 경우 제품의 효과를 주는 성분을 주성분으로 별도로 표기할 수 있다. 이번달 리뉴얼 출시된 려(呂)의 베스트 셀러 ‘자양윤모 샴푸’는 3차례 이상의 농축 과정을 거쳐 제조한 고농축 한방 성분 ‘황금Ex(황금연조엑스)’와 ‘감초Ex(감초엑스)’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를 허가 받았다.

또한 ‘자양윤모 두피모발팩’은 특허등록 한방 성분 백자인 추출물을, ‘자양윤모 모근진액 에센스’는 백자인 추출물과 당약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함유,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를 허가 받았다.

샴푸 3종(중건성, 민감성, 지성 두피용) 400ml 1만6000원대, 두피모발팩 3종(중건성, 민감성, 지성 두피용) 300ml 1만6000원대, 모근진액 에센스 150ml 3만5000원대.

* 피부와 마음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천연향 샤워 타임, ‘해피바스 프리미엄 바디워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상쾌한 하루의 시작과 편안한 하루의 끝을 선물하고 싶다면 천연향 가득한 샤워 타임을 준비해 보자. 매일 이어지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짧지만 향기로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효과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해피바스 ‘프리미엄 바디워시’ 4종은 천연 유래 성분을 98% 이상 함유해 프랑스의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저자극 바디워시 제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유지해 줄 뿐만 아니라 천연향이 함유돼 샤워 시 눈을 감고 깊게 향을 들이 마시는 것만으로도 은은한 향테라피 효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해피바스 ‘프리미엄 유기농 바디워시’ 4종은 ‘로즈마리 테라피 바디워시’, ‘레몬&바질 에너지 바디워시’, ‘티트리 클리어링 바디워시’, ‘세이지 아토 케어 버블 바디워시’로 구성되어 있다.
400g, 1만2000원대.
corp.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