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로스틴' 팝업 스토어 오픈
LG생활건강, '프로스틴' 팝업 스토어 오픈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5.0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로수길에서 6월 중순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LG생활건강의 냉장 화장품 ‘프로스틴(Frostine)’이 5월4일 뷰티 트렌드의 메카로 떠오른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6월 중순까지 가로수길에서 만날 수 있다.

프로스틴은 유해성분과 방부제가 없는 아이스메틱을 콘셉트로 출시한 냉장화장품으로 출시소식이 전해지자 화제의 중심에 섰던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본 매장 오픈 전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최근 뷰티업계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뷰티 트렌드의 메카인 가로수길에 오픈한 프로스틴의 팝업스토어는 프로스틴 전용 냉장고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독특한 외관이 이목을 끈다. 마치 냉장고 문을 열고 들어가는 듯, 차갑게 서리가 낀 반투명 유리문을 열고 들어서면, 빙산과 얼음조각으로 연출된 인테리어가 냉장고 안의 작은 남극을 연상시킨다. 또한 5월말에 오픈할 프로스틴 매장의 콘셉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프로스틴 테스터 존과 6가지 주요 극지 원료를 소개한 전시 존은 그 동안 매체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알고 있던 프로스틴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고, 직접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프로스틴은 5월4일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픈 당일부터 3일간, 팝업스토어 야외 이벤트로 진행한 룰렛 게임을 통해 남극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의 음료와 구슬 아이스크림을 제공해 한여름 같이 무더운 5월의 열기를 식혀주었다.
또한 매장 내부에도 상설 이벤트로 프로스틴의 적정 보관온도인 5℃를 맞추는 터치스크린 게임과 프로스틴 원료 알아맞추기 게임 존 등 브랜드 콘셉트를 알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방문객들이 보다 쉽고도 깊이 있게 아이스메틱의 세계를 공감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방부제와 유해성분이 없는 순수 화장품, 프로스틴의 팝업스토어는 6월 중순까지 운영되며, 프로스틴의 스킨케어 라인 전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로스틴 웹사이트 (http://sample.frostine.com)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에 방문하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www.frosti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