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 ‘두피·탈모 센터 안테나숍’ 개설
리안헤어, ‘두피·탈모 센터 안테나숍’ 개설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5.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롱 내 독립 공간 설치, 가맹점으로 확대 계획

 
미창조 리안헤어(대표이사 유상준)는 4월 경기도 평택역에 위치한 평택역점(대표 안석희) 내에 두피·탈모 센터 1호점인 안테나숍을 개설했다.

이번에 문을 연 안테나숍은 날로 증가하는 두피, 탈모 시장에 적극 대응하고자 본사와 평택역점이 공동으로 운영을 하며 소비자들의 선호 경향과 시장 흐름 등을 파악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리안 두피·탈모 센터의 특징은 미용실 내에 독립된 부스 안에서 별도의 시술을 받게 됨으로 심신의 안정과 편안한 분위기 조성이 가능하다. 또 탈모와 두피 문제 등으로 고민하는 젊은 층과 여성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격 거품을 뺀 반면 전문적인 두피관리사의 1:1 맞춤 케어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첨단 장비를 활용한 맞춤형 프로그램 등으로 차별화를 두었다.

두피·탈모 센터의 안석희 대표는 “본 센터의 활성화를 통해 탈모 예방과 더불어 발모·육모에 중점을 두며 운영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리안헤어 관계자는 “급성장하는 두피와 탈모 시장의 흐름에 맞춰 문을 연 두피·탈모 센터는 장기간 트렌드를 파악하는 안테나숍 개념으로 운영될 계획”이라며 “본사의 체계적인 경영관리 프로그램을 접목시켜 성공 비지니스 모델로 자리매김한 다음 점차 가맹점으로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riah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