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 ‘불로 스페셜 에디션 by 人休’ 출시
자인 ‘불로 스페셜 에디션 by 人休’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5.1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전통 패브릭 문화 브랜드와 협업

 
코리아나화장품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자인’이 전통 패브릭 문화 브랜드 ‘인휴’와 협업한 ‘불로’ 스페셜 에디션 ‘불로 스페셜 에디션 by 人休(인휴)’을 출시했다.

불로 라인은 한방 노화이론을 바탕으로 100년근 산삼과 제주도의 불로초 시로미 등의 귀한 성분을 식물줄기세포 과학으로 완성시킨 것으로 피부에 탱탱한 탄력을 채워주고 노화로 인해 잃어버린 처음 그대로의 피부로 되돌려 준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자인 불로 앰플’(11mlx4ea) 및 불로 크림 기획세트 그리고 스페셜 증정품인 인휴 한지사 여름이불 세트로 구성되었다.

불로 앰플은 정제수 대신 불로(不老)수액을 100% 사용해 고농도의 보습 성분이 피부가 느끼는 촉촉함에 대한 최상의 상태를 경험하게 한다. 특히 시로미와 산삼은 근원 세포 배양 기술에 의해 세포 노화를 지연, 주름의 원인인 콜라겐 결핍을 저해하여 세포 수명을 연장시키고 홍화싹, 대두, 인삼씨 영지 등 8 가지 한약재로 이뤄진 ‘천수보위단’이 조화를 이뤄 노화된 피부를 집중 케어해 준다.

이번 한정판은 떨잠을 모티브로 한 한지사 여름이불을 추가 증정한다. 닥나무 유래의 친환경 섬유인 한지사는 피부 친화적 제품으로 독특한 질감과 우수한 보온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며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장성은 브랜드매니저는 “자인 불로는 그동안 디자이너 손정완, 나전칠기 장인 김영준 작가 등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작가들과 협업을 진행해 왔다. 이번 인휴와의 협업을 통해서도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다운 격조 높은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전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불로 스페셜 에디션 by 人休(인휴)는 코리아나 카운셀러 및 코리아나 홈페이지 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http://bl.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