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이달말까지 ‘수분 크림 대전’
아리따움, 이달말까지 ‘수분 크림 대전’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5.2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은 초여름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공급해줄 인기 수분 크림들을 한 자리에 모아 5월31일까지 ‘수분 크림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아리따움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아이오페, 한율, 라네즈, 마몽드의 수분 크림 중 자신의 피부 상태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주며, 각 브랜드의 대표 수분 제품 구매 시 ‘라네즈 워터뱅크 미네랄 스킨 미스트 3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모바일 쿠폰을 소지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등록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 5000원을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수분 크림 대전은 본인의 피부 타입과 활동 패턴에 따라 아리따움의 대표 수분 크림들을 한 자리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야외 활동이 많은 경우에는 수분을 채우면서 증발을 방지하는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딥 아쿠아 크림’이, 여름철 안티에이징이 고민이라면 한방 농축 성분으로 열기를 다스려 보습과 탄력을 주는 ‘한율 고결수 크림’이 최적이다. 24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의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젤 크림, 모이스춰 크림, 인텐시브 크림 등 보습 정도와 질감이 다른 3 가지 수분크림으로 고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라면 80ml 점보사이즈의 ‘마몽드 워터 홀딩 크림’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올해는 때 이른 더위로 수분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져 여름 수분크림 성수기 시즌이 한 달 이상 앞당겨졌다”며 “아리따움의 대표 수분 제품들을 보다 기분 좋은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계절별로 달라지는 고객들의 뷰티 고민 해결을 위해 아리따움만의 전문적인 토탈 뷰티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