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아우팅 메이트’ 발매
더샘, ‘아우팅 메이트’ 발매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6.0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전용 라인 3종 구성

 
전세계 아름다움의 비법을 담은 화장품 더샘은 다양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6월을 맞이하여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아웃도어 라이프 전용 라인 ‘아우팅 메이트’를 선보인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겸비한 선크림과 선스틱, 쿨링 성분이 함유된 젤 미스트 등 3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모든 제품에는 기본적으로 피부 진정 및 항염 효과가 있는 함초,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 받을 수 있는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제품에 따라 안티-버그 콤플렉스 또는 안디로바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야외활동 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아우팅 메이트 워터프루프 선크림 SPF 50+/PA+++’은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선크림으로 UVA와 UVB 이중 차단은 물론 뛰어난 지속 내수성으로 물놀이, 골프 등의 야외활동 시 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준다. 특히 안티-버그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야외에서 벌레의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우팅 메이트 핸즈 프리 선스틱 SPF 50+/PA++’은 피지와 땀을 흡수하는 세범 컨트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가볍게 밀착, 화장이 뭉치거나 밀리는 현상을 방지해준다. 스틱 타입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손에 묻히지 않고 쉽게 덧바를 수 있으며, 안디로바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아우팅 메이트 쿨링-듀 젤 미스트’는 젤 쿨링 성분이 자외선과 열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열노화 예방 제품이다. 또한 오이, 알로에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고 자기 무게에 20배에 달하는 물을 흡수하는 한천으로 형성된 젤리 수분이 쉽게 건조할 수 있는 야외에서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안디로바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