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걸 122 슈퍼 컬링 마스카라
호피걸 122 슈퍼 컬링 마스카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6.1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통해 효과 입증한 슈퍼 마스카라

 
조이코스(대표 김순언)의 호피걸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속눈썹 컬링 효과 122% 증가를 입증한 ‘호피걸 122 슈퍼 컬링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호피걸 122 슈퍼 컬링 마스카라는 지난해 말 출시된 350 슈퍼 볼륨과 140 슈퍼 래시 마스카라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출시된 슈퍼 마스카라 시리즈의 막내인 컬링 마스카라로 성공적인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특히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 후 의 컬링 효과를 임상 시험을 통해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공, 보다 실제적이고 신뢰도 있는 효능 검증으로 인형 속눈썹을 찾는 최신 트렌드에 꼭 맞는 제품이다.

기존의 슈퍼 마스카라 시리즈와 동일하게 저자극 5 Free(파라벤, 에탄올, 탤크, 타르색소, 인공 향) 처방으로 쉽게 피로해지고 민감해지는 눈가를 메이크업 중에도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며 특허 받은 검정콩 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추출물이 손상되고 빠지기 쉬운 속눈썹에 영양과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건강 마스카라이다.

더욱 활동적인 계절인 여름, 더운 날씨와 습도로 땀을 자주 흘리게 되고 바캉스와 해수욕 등으로 물과 가까워지는 이 시기에는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가 필수적이다. 워터프루프 기능은 물론 컬링 및 속눈썹 고정 효과가 우수한 호피걸 122 슈퍼 컬링 마스카라로 올 여름 더욱 자신감 있고 돋보이는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용량 11 ml.

www.hopegir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