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천연주의 화장품 ‘듀랑스’ 론칭
프랑스 천연주의 화장품 ‘듀랑스’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7.0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방스 지역의 하늘이 주신 보물’

 
(주)디케이코(대표이사 홍석진)가 미국, 뉴질랜드와 유럽, 동남아시아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천연 브랜드 ‘듀랑스(DURANCE)’가 국내에 공식으로 론칭한다.

2009년 그리냥 지역의 라벤더 에센셜을 이용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 듀랑스는 프랑스 천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에코서트 인증 또는 천연으로 확인된 원료 위주로 내추럴 베이스를 구성하고, 피부에 유효한 기능성 성분을 접목해 개발된 제품이다.

프로방스 지방의 풍요로운 천연 성분 자체의 향과 색상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듀랑스는 자연의 지혜와 견해를 지향하는 듀랑스만의 철학을 담고 있다. 식물에서 얻어진 천연 성분만을 고집하며 인체에 해로울 수 있는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라우릴 설페이트, 프로필렌 글리콜 등의 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동물 테스트도 하지 않는다.

회사 측은 “듀랑스는 전 제품 모두 완제품에 대한 에코서트 인증이 가능한 수준으로 만들어졌다”며 “하지만 에코서트 인증에 발생되는 비용을 소비자에게 돌려주고자 일부 품목에 대한 인증만을 마쳤다”고 설명했다.

듀랑스는 론칭과 함께 민감한 피부를 위한 로즈 라인, 건성 피부에 고농축 영양을 공급하는 올리브 라인, 살균, 수렴, 릴렉싱 효과가 뛰어나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알맞은 라벤더 라인 및 남성 라인 등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론칭과 함께 출시된 라벤더 라인의 ‘아이스 쿨 젤 포 레그(Ice cool gel for legs)’는 더운 여름철 다리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젤로 유기농 라벤더 에센셜 오일 성분과 멘톨 성분이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시원한 느낌으로 발과 종아리를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듀랑스는 104개 품목 400여종의 제품 가운데 아시아인의 피부에 적합한 스킨케어, 보디케어, 헤어케어를 비롯해 홈 프래그런스(홈 퍼퓸, 센티드 퍼퓸, 필로우 퍼퓸), 캔들, 솝, 오드뚜왈렛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제품은 현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단독 매장 및 숍인숍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도 선보일 계획이다.

www.durancekoreasho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