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로스틴 안티에이징 라인' 3종 발매
LG생활건강, '프로스틴 안티에이징 라인' 3종 발매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8.0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EGF·라밀린 콤플렉스 함유 주름개선, 항산화 효능 구현

 
'프로스틴(Frostine)'은 피부 노화에 적극 대항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안티에이징 라인 3종 중 대표제품인 '프리징 링클 에센스'는 저온에서 강력한 주름개선력을 발휘하는 고보습, 고효능 에센스이다. 주름개선기능성 성분인 폴리다틴과 라말린 콤플렉스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주름 생성을 방지하며, 바이오 플라즈마가 피부 힘을 키워 건강하게 프리즈 에이징(Freeze Aging)해준다.

프로스틴은 기존 화장품에서는 안정화와 방부의 문제로 액상에 희석해 사용했던 EGF를 100% 무방부 상태를 유지하며 동결건조요법으로 파우더화 시킨 P-EGF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P-EGF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활성이 급격히 감소되는 기존 EGF 원료에 비해 활성유지 능력이 뛰어나며 제조 후에도 냉장보관, 유통을 원칙으로 온도에 따라 활성이 저하되는 것을 2차적으로 방지하여 강력한 효과를 실현한다.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인 '컨센트레이트 온 아이즈'는 청정바다의 영양이 농축되어있는 그린 캐비어가 함유되어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채워줄 뿐 아니라, 프로스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선보이는 P-EGF의 함유로 눈가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기존 프로스틴의 크림들과는 차별화된 정통 영양 크림 제형인 리커버리 인 크림은 피부노화의 주범인 성장인자의 감소를 케어해주는 P-EGF와 심해의 영양분을 가득 담은 그린 캐비어가 강력한 재생효과와 영양을 공급해주는 재생 크림이다.

 www.frosti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