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중국서 모과평 세미나 개최
한메직협, 중국서 모과평 세미나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2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제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30여명 참여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8월11~13일까지 3일간 중국 북경 모과평이미지디자인아트스쿨에서 중국 제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모과평 세미나를 개최, 한메직협의 임원을 비롯해 운영위원, 대학의 메이크업 관련 교수 및 뷰티아카데미 강사, 부산 대동대학 교수 및 학생 등 30여명의 전문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이번 세미나는 모과평과 모과평 이미지디자인아트스쿨 수석 아티스트가 강사로 직접 참여해 오브제 제작 기법 및 실습, 환타지메이크업에 대한 모과평 직접 시술 시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세미나 종료 후 수료식을 통해 수료증도 발급했다.

 
중국 제일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모과평은 메이크업예술에 20여 년 동안 종사한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아티스트로서 영화, TV, 패션 및 화장품 업종의 상징적인 인물이다. 또한 2008년 제29회 올림픽 개막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참여하고 2004년~2007년 중국 국제패션위크에서 모과평학교 색채메이크업발표회에 3회에 걸쳐 심사위원으로 위촉됐다.

또 2002년~2009년 CCTV모델대회 심사위원, 2000년~2008년 모과평 이미지디자인예술학교(북경, 상해, 항주, 사천) 설립 등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세계적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한메직협은 국내외에 걸쳐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세미나를 개최하면서 더욱 세분화 되어가는 메이크업 분야의 기술향상과 전문성 향상에 그 역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