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걸 슈퍼 블랙 붓펜 아이라이너
호피걸 슈퍼 블랙 붓펜 아이라이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23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찔하고 도도한 FW 아이 메이크업 필수품

 
여성들이 메이크업을 할 때 가장 신경 쓰고 공들여 하는 부분은 바로 아이 메이크업, 이 중 여자들의 자존심이라 불리는 아이라인은 가히 메이크업의 꽃이라 할 수 있다. 날씨가 차츰 서늘해지고 가을이 가까워오면서 아이라이너를 필두로 하는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조이코스의 호피걸에서는 올 가을 아찔하고 도도한 눈매를 완벽히 표현할 수 있도록 기존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리뉴얼한 ‘슈퍼 블랙 붓펜 아이라이너’를 출시했다.

호피걸 슈퍼 블랙 붓펜 아이라이너는 카본 블랙이 함유돼 보다 깊은 블랙 컬러로 풍부한 눈매를 연출해줄 뿐 아니라 기존 붓펜 아이라이너의 끊어짐, 쓸수록 흐려지는 라인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해 샤프한 라인이 처음부터 끝까지 아찔한 눈매를 표현해주는 붓펜 타입 아이라이너이다.

또한 라인을 그린 후 빠르게 건조되고 워터프루프 효과가 뛰어나 하루 종일 선명하고 깔끔한 아이라인을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연약한 눈가피부를 고려한 파라벤, 인공 향, 착색원료 무첨가 및 에코서트 인증 식물성 오일(올리브, 해바라기씨, 호호바씨) 함유, 미온수 클렌징이 가능한 처방이 눈가 피부 자극을 완화해준다.

유난히 아이 메이크업이 강조되는 2012 FW 메이크업 트렌드에 꼭 맞는 호피걸 슈퍼 블랙 붓펜 아이라이너로 T.P.O에 어울리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www.hopegir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