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원더스트럭’
테일러 스위프트 ‘원더스트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사랑의 풋풋함과 설렘의 향을 담은 플로럴 프루티 계열

 
(주)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은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팝의 요정,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의 첫 향수 ‘원더스트럭(Wonderstruck EDP)’을 국내에 선보인다.

세계적인 팝 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와 글로벌 뷰티 그룹인 엘리자베스 아덴 사와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세간의 주목을 받은 원더스트럭은 지난해 10월 미국에서 첫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원더스트럭은 첫사랑의 설렘처럼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기를 담고 있다. 프루티 플로랄 우디 계열로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꽃 내음이 나 산뜻한 꽃밭을 거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탑노트에서는 라즈베리, 듀베리, 그린티, 프리지아의 상큼함이 코를 자극하며 귀엽고 소녀스러운 느낌을 주며, 이어 향긋한 바닐라와 히비스커스의 신비로움을 만나 감각적인 매력이 극대화된다. 마지막으로 머스크, 앰버, 복숭아의 깊이 있는 잔향으로 여운을 남긴다.

은은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원더스트럭은 보라빛의 둥그런 바틀로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고, 여기에 금빛 장식구가 더해져 한 층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만끽 할 수 있다.
단상자 역시 화려하면서도 기품을 잃지 않은 에스닉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원더스트럭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2010년 제 52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4개 부분의 상을 휩쓸며 전 세계의 주목을 한몸에 받으며 데뷔한 테일러 스위프트. 실력과 미모를 갖춘 차세대 스타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전해줄 황홀한 향기의 원더스트럭은 올 가을, 씨이오인터내셔날을 통해 국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은 테일러 스위프트 원더스트럭 EDP(Taylor Swift Wonderstruck EDP) 30ml, 50ml, 100ml 등 3종 구성.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