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 하반기 신제품 발매식 성료
씨이오, 하반기 신제품 발매식 성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2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주 200여명 초청…다채로운 향기로 가득

 
(주)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8월22일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 7층 그랜드홀에서 직거래 전문점주 200여명을 초청해 ‘2012년 하반기 신제품 발매식’을 주최했다.

김유성 대표는 “전문점주들의 성원과 후원 덕에 이번 하반기에도 힘 있고 다양한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경기가 어렵지만 그 동안 위기 속에서 내실을 다지고 성장을 거듭해왔듯 보다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영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씨이오 인터내셔날은 출시 전부터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의 여성향수 도트 EDP(DOT EDP)와 로맨틱 럭셔리 브랜드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의 비바 라 플러 EDT(Viva La Fleur EDT)를 선보였다.

 
더불어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여성향수 썸데이(Someday EDP)와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의 원더스트럭(Wonderstruck EDP), 비욘세(Beyonce)의 향수 히트러쉬(Heat Lush EDT)와 펄스(Pulse EDT), 그리고 이탈리아의 최고급 명품 브랜드 프라다(Preada)등 다양한 향수를 선보이며 참석자들의 점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씨이오인터내셔날의 하반기 주력 상품으로 알려진 마크 제이콥스의 도트와 쥬시 꾸뛰르의 비바 라 플러, 셀러브러티 향수들 그리고 국민향수 페라리가 개별적인 부스를 설치하는 것은 물론 전문 모델을 함께 배치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이목을 끌었다.

행사 마지막 순서에는 프랑스의 천연 비누 브랜드인 랑팔 라투르(Rampal Latour)의 론칭을 알리며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백년이 넘는 전통과 뛰어난 품질로 프랑스 마르세이유 지역을 대표하는 랑팔 라투르는 2월12일 KBS 1TV ‘백년의 가게’에 소개돼 화제를 모았던 제품이라는 점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알리기도 했다.

 
이날 행사는 올 하반기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들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유진 박의 공연과 다양한 상품이 마련된 퀴즈쇼, 그리고 여러 가지 이벤트가 더해져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회사 관계자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는 씨이오 인터내셔날의 신제품 발매식 행사는 전문점 점주들과의 유대관계를 공고히 하는 것은 물론 회사의 역량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