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스카이맨’ 액티브․젠틀 시리즈
참존, ‘스카이맨’ 액티브․젠틀 시리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2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별 피부고민에 맞춘 제품으로 세분화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와 퍼스트 클래스에 비치돼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참존의 ‘스카이맨’이 연령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스카이맨 액티브와 젠틀로 새롭게 출시됐다.

‘스카이맨 액티브’ 시리즈는 본격적인 사회생활을 시작한 20대~30대를 겨냥한 제품으로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 지친 업무로 인해 발생하는 주름과 각질, 늘어나는 모공, 거칠어진 피부를 해결해 준다. 끈적임이 적고 피지 컨트롤 작용을 해줘 번들거림 또한 적으며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해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는 플루이드와 스킨으로 선보인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주는 ‘스카이맨 액티브 스킨’은 영실 추출물 성분이 모공 관리를 도와 피부를 산뜻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 병풀 추출물이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감잎 추출물과 버드나무 추출물 성분이 피부 정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주는 보습 제품 ‘스카이맨 액티브 플루이드’는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가꿔 준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은 물론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 준다.

‘스카이맨 젠틀’ 시리즈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생리학적 변화와 외부환경에 의해 주름, 피부탄력 저하 등의 변화를 겪게 되는 40~50대 남성층을 위한 제품이다. 나이가 들면 피부를 탄력 있게 유지시켜 주는 세포성장인자들의 활동이 감소하며 특히 남성피부는 잦은 면도와 음주, 흡연 등으로 피부 방어력이 약화되고 피부 피로도의 증가로 활력을 점차 잃어간다.

스카이맨 젠틀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토타롤 성분과 피부주름 개선 성분인 아데닌 등을 적용해 자외선과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생력을 높여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에멀젼과 애프터쉐이브로 출시됐다.

피부 각질 및 모공 관리 기능이 강화된 ‘스카이맨 젠틀 애프터쉐이브’는 토타롤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며 버드나무 추출물이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고 영실 추출물이 모공을 관리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 준다. 또한 병풀 추출물 및 감잎 추출물 성분이 면도 등으로 자극 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보호하고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 준다.

아데닌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스카이맨 젠틀 리프팅 에멀젼’은 SLP 콤플렉스가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세라마이드 등의 보습 성분이 촉촉함을 더해 준다. 여기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식물 성분들이 더해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스카이맨 액티브와 젠틀 시리즈는 화장품 전문점,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내 참존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shop.charmzon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참존화장품은 우수한 품질, 투명한 기업 경영, 새롭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오랜 세월 한국 여성들에게 전폭적인 신뢰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문의는 080-022-0204.

www.charmzo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