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울랄라세션 콘서트에 참여
수빈, 울랄라세션 콘서트에 참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2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미 스타일리스트, 후배들에 기회 제공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8월25~26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울랄라세션의 ‘The beginning’ 콘서트에 스타일리스트로 참여했다.

대국민오디션 슈퍼스타 K를 통해 대중에게 알려진 울랄라세션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보컬실력으로 방송내내 화제를 모으며 슈퍼스타K 3회의 최종우승자가 됐다. 이후 ‘아름다운 밤’이란 타이틀곡을 발표하며 직설적인 가사 속에 경쾌한 리듬으로 그들만의 스타일로 중무장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번 콘서트는 울랄라세션이 처음으로 갖는 단독 콘서트로써 우주에서 지구인들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찾아온 우주인 콘셉트로 울랄라세션 멤버들이 대형우주선을 타고 등장하면서 시작했다. 흥겨운 리듬의 파워풀한 무대와 함께 그들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서쪽하늘이란 곡으로 더욱 더 알찬 무대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수빈아카데미 졸업생 김영미 실장을 통해 실무 기회를 가진 수빈아카데미의 예비 스타일리스트들은 이틀간의 서울 콘서트에서 참여하면서 완벽한 무대를 만들고자 노력했다. 또한 김영미 실장은 서울 공연 이후 지방으로 이어지는 콘서트에도 수빈아카데미 학생들에게 더 많은 참여와 자신의 뒤를 이을 많은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예비인들에게 리얼한 현장 경험을 약속했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스타일리스트 사관학교라고 불릴 만큼 수많은 스타일리스트 졸업생들을 배출한 교육기관으로써 원더걸스, 2PM, 빅뱅, 싸이 콘서트 등에 참여했으며, 졸업생들과의 돈독한 관계를 통해 후배들에게 많은 실무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