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노블리티 페이스 피팅 선파운데이션 세트
레노마 노블리티 페이스 피팅 선파운데이션 세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2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동 기기와 전용 파운데이션 함께 출시

 
라미화장품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세련된 터치감으로 꼼꼼하고 섬세한 피부결을 완성시켜 주는 레노마 노블리티 페이스 피팅 오토펫과 탄력 있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는 전용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 ‘레노마 노블리티 페이스 피팅 선파운데이션 세트’를 출시한다.

‘레노마 노블리티 페이스 피팅 오토펫’은 분당 평균 1만2000회의 3D 입체 미세 진동으로 얼굴의 어느 부위를 발라도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 화장이 가능하다. 움직임이 자유로운 입체 헤드로 코와 눈가 등 얼굴의 굴곡까지 밀착돼 피부에 빈틈없이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부드러운 진동으로 밀착력이 뛰어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테크닉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버튼이 상단에 위치해 누르기가 쉽고 매끄러운 바디 디자인으로 감성 만족도를 높였다.

진동기기 전용 파운데이션으로 개발된 ‘레노마 노블리티 애니페이스 3웨이 선파운데이션’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과 피부 미백을 위한 감초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젊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삼중기능성 제품이다.

수분감이 느껴지는 슬라이드&픽스 폴리머(Slide&Fix Polymer)가 매끄럽고 균일하게 퍼져 촉촉하고 윤기 있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온도에 반응해 부드럽게 녹아드는 스킨 템프 멜팅 시스템(Skin Temp Melting System)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려지고 마무리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연출된다.

www.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