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전문대학 미용과 졸업작품전
영동전문대학 미용과 졸업작품전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9.0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동전문대학 미용과(학과장 김종대)는 제1회 졸업작품전을 지난 10월28一 오후5시 강릉문화예술관에서 개최해 관계자는 물론 지역민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5백50석인 문화예술관을 꽉 메우고도 모자라 서서 관람하는 열의를 보인가운데 `美에로의 초대` 란 주제로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에스테틱, 메이크업, 헤어, 패션 등을 총망라해 비디오상영, 시빔, 쇼, 무인극 등 다양한 형식으로 보여주었다.



에스테틱분야는 비디오를 통해 일반인들이 가정에서 관리할 수 있는 내용으로 상영되었으며, 헤어는 무대 위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시범을 보여 관심을 끌었다.



패션부분은 커리어우먼, 귀여운 이미지, 이브닝드레스, 웨딩, 시대별로 50년대부터 80년대까지의 의상과 헤어의 변화를 보여 주었다.



특히 관심을 모은 무언극은 인간의 물질 본능과 과학 만능주의에 의한 인간파괴의 과정을 거친후 천사에 의해 다시 존재로 이어진다는 내용으로 마지막에는 관객과 출연학생들이 함께 어우러져 한마음이 되었다.



이번 행사는 강릉지역에서 처음 개최되어서인지 판계자 이외의 시민들의많은 호응을 얻어 축제의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핀 영동전문대학 미용과는 개설된지 6년째로 현재까지 4백40명의 졸업생을 배출, 미용업계 전반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