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스네일 스팟링클 필러크림
보브 스네일 스팟링클 필러크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3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안 얼굴 위한 1단계, 팔자주름 전용 크림

 
바이올렛드림(주)(대표이사 김춘구)는 어려보이는 얼굴을 만드는 첫 단계 팔자주름 전용 크림 ‘보브 스네일 스팟링클 필러크림’을 출시한다.

보브 스네일 스팟링클 필러크림은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이 강화된 이중기능성의 팔자주름 전용 크림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25% 함유)과 아데노신이 얼굴을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팔자 주름과 목 주름 등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또 미백 기능성 물질인 알부틴이 함유되어 피부 잡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깨끗한 피부를 선사 한다.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콜라겐, 식물성 보톡스 성분인 펩타이드, 수분을 보충해주는 히알루론산과 로얄젤리 등의 내추럴 필러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탄력 있고 촉촉한 꿀피부로 가꿔 준다. 파라벤, 벤조페논,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에탄올 등 피부에 부담을 주는 5가지 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안 후 스킨, 로션으로 피부를 정리한 후 적당량을 덜어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분에 펴 바른 후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준다. 깊은 주름이 있는 곳엔 여러 번 덧바르면 좋다.

바이올렛드림은 보브 스네일 스팟링클 필러크림 출시를 기념해 스네일 스팟링클 필러크림 30g 본품과 스네일 넥링클 필러세럼 40ml 증정품을 세트로 구성해 4만8000원에 판매한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