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IFC몰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
버츠비, IFC몰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3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품목 20% 세일 및 구매 고객에 젤라 4종 증정

 
내추럴 퍼스널 케어 No.1 브랜드 버츠비가 8월30일 서울 여의도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복합문화 쇼핑공간 IFC몰 내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IFC몰의 버츠비 매장은 압구정 로데오점, 명동점 등에 이은 7번째 단독매장으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된 버츠비만의 친환경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내추럴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 등으로 인테리어를 연출해 오픈과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버츠비는 오픈 당일 브랜드 마스코트 립밤맨과 폴라로이드를 찍어주는 이벤트를 비롯해 전 제품 20%할인, 버츠비 페이스북을 통한 오픈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신제품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라인의 젤라 4종을 최초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9월2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버츠비 코리아 관계자는 “복합문화 쇼핑공간 IFC몰 입점과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라며 “친환경적인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계속 이어나가며 고객들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버츠비는 전 제품이 평균 천연성분 99% 이상으로 이루어졌으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친환경 브랜드로 공식 유통 채널인 백화점, 브랜드숍, 온라인 공식 쇼핑몰 버츠비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는 080-308-8800.

www.burtsbees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