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 마크 제이콥스 도트 EDP
씨이오, 마크 제이콥스 도트 EDP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0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크 제이콥스의 매력적인 세 번째 향수 라인

 
(주)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은 마크 제이콥스의 새로운 여성 향수 ‘도트(Marc Jacobs Dot EDP)’를 출시한다.

현대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패션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도트는 획기적인 바틀 디자인과 매혹적인 향취로 만인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크 제이콥스 도트는 탑에서 드래곤 프룻(용과)과 레드 베리의 톡톡 튀는 상큼달콤함으로 시작해 미들에서는 쟈스민의 매력적인 플로럴 향으로 이어진다. 베이스는 중독성 강한 바닐라와 머스크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향연으로 마무리되며 오드퍼퓸 타입의 깊고 은은한 잔향을 느낄 수 있다.

도트는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의 컬렉션에 거의 빠짐없이 등장할 정도로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러한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속에서 탄생한 도트는 레드와 블랙 컬러의 조화에 도트 패턴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감각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생동감으로 가득 차 있다.

특히 360° 각기 다른 즐거움을 주는 매혹적인 바틀 모양은 마크 제이콥스 특유의 재치와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무당벌레와 나비를 연상시키는 바틀 디자인에 화이트 컬러의 우아한 진주 볼이 부착된 반투명의 나비 액세서리가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도트의 매력을 더해준다.

독특한 콘셉트와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향기를 담은 마크 제이콥스의 신제품 향수 도트 EDP는 30ml, 50ml, 100ml 등 3종 구성으로 올 가을 전국 백화점 파퓸스 매장과 화장품 전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