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미려 회장, ‘페이스 오브 태국’ 심사
안미려 회장, ‘페이스 오브 태국’ 심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0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모델협회 주최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 태국대회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8월17일 태국 방콕 그랜드 밀리니엄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1000여명의 관중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하게 펼쳐진 ‘페이스 오브 태국(Face of Thailand)’의 심사위원으로 참가했다.

2013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 태국대표로 참석할 모델을 뽑는 페이스 오브 태국은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을 비롯해 배우 이태성, 슈퍼모델 이선진, 가수 겸 모델 안진경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또한 싱가포르 AM MEDIA Consultancy의 Melvin yong 대표, 태국 MBS Bernard Sumayao 회장, 베트남 Hoaxinh 김성필 대표, FAME Asia Achika 대표, 한국 별사탕엔터테인먼트 이인성 대표 등 방송, 모델 및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과 태국 유명 영화배우 및 모델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2013년 1월 한국에서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함께 모여 한국모델협회와 )한메직협이 공동 주최하는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각 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남녀 모델들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유일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최대의 행사이다.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는 향후 아시아 모델계를 이끌어갈 신인의 발굴과 교류를 목적으로 2013년에는 15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대회로 진행된다.

한국모델협회와 한메직협은 몽골,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캄보디아, 미얀마, 싱가폴, 라오스, 홍콩, 일본 등 아시아 각국에서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를 개최, 이후 ‘아시아 美 페스티발’, ‘아시아모델상시상식’으로 이어지는 아시아모델로드’의 대장정을 이어가고 있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