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고결진액 메이크업라인’ 발매
한율 ‘고결진액 메이크업라인’ 발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9.0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 안티에이징으로 동안 피부 실현, 5종 구성

 
프리미엄 기능성 동의한방 브랜드 한율은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피부 겉을 매끈하게 다듬어 동안 피부로 되돌려주는 더블 안티에이징 고결진액 메이크업라인을 출시했다.

아침에 화장하고 나올 때는 완벽한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부톤이 칙칙해지고 주름 사이의 끼임 현상은 여성이라면 모두 경험해보았을 것이다. 이는 스트레스, 수면 부족, 불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피부 조화를 상실하면서 주름과 탄력 저하, 피부톤 균형이 깨지게 되어 나타나는 현상이다. 그로 인해 전반적인 피부 수분량이 감소되어 건조해짐에 따라 화장이 들뜨고 눈에 띄게 탄력이 떨어져 나이 들어 보이게 되는 것이다.

새롭게 출시된 한율 고결진액 메이크업 라인은 인삼과 주름기능성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 주름을 개선해주고, 한방 보습 코팅 파우더와 운행산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또한 처진 피부 윤곽을 잡아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코르셋 포뮬라 처방으로 또렷한 얼굴선을 잡아주며, 벼루에 먹을 갈 듯 곱게 간 색소를 구현하는 농묵공법을 사용하여 피부를 더욱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한율 고결진액 베이스 SPF25 PA++는 주름개선․자외선차단의 이중기능성화장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톤, 잔주름, 모공까지 가려주는 프라이머 겸용 베이스. 한국 여성의 노랗고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며 미세한 펄 입자가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30ml, 4만원대.

한율 고결진액 비비크림 SPF50+ PA+++은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의 삼중기능성화장품으로 인삼과 주름기능성 성분이 피부 속부터 꽉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흐트러지고 탄력 잃은 얼굴 윤곽을 조여 얼굴선을 매끄럽고 탄력 있게 표현해준다. 부드럽게 녹아드는 고밀착 처방으로 들뜸 없이 본래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40ml, 4만원대.

한율 고결진액 크림 파운데이션 SPF20 PA++은 주름개선․자외선차단의 이중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톤을 균일하게 표현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고보습 탄력 크림 파운데이션. 파우더 분산 기술로 고농축 한방 크림이 피부를 보호한 후 파우더가 피부에 도포되어 들뜨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며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30ml, 4만원대.

한율 고결진액 커버 케익 SPF33 PA++은 주름개선․자외선차단의 이중기능성으로 주름과 잡티를 커버해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주는 안티에이징 커버케익이다. 피부에 밀착되어 매끈하고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14g, 4만5000원대. 리필 3만2000원.

한율 고결진액 트윈팩트 SPF28 PA+++는 주름개선․자외선차단의 이중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 주름을 근본적으로 케어하고, 가볍게 밀착되어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트윈 팩트. 피지 조절 파우더가 하루 종일 방금 메이크업한 것 같은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14g, 4만5000원대. 리필 3만2000원.
www.hannul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