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뜬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뜬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6.1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능.제형 살려 여름철 전략품목화
지난 10일 (주)피어리스(대표 趙重敏) 초청으로 말레이지아 판매회사인 피어리스 아메릭社 대표 풍치싱과 피어리스 아메릭 마케팅社 대표 잭슨롱을 비롯 우수사원 1백50여명이 3박4일 일정으로 방한했다. 교육연수와 연구소, 피어리스 공장견학 등을 목적으로 부부동반으로 방한한 이들은 피어리스 본사를 방문해 오베론 그린, 오베론 메이크업 제품의 특징과 주요성분 강의와 무더운 말레이지아 여성에게 맞는 피부관리법, 메이크업 방법등의 교육을 받았다. 또 피어리스 오산공장과 화장품 연구소, 피어리스 레이드스파크를 견학해 제품의 생산과정과 토탈뷰티서비스 운영방침 설명과 미용서비스를 받았다.



한국관광을 끝으로 있은 마지막날 연회에서 조중민회장은 제품판매에 기여한 공로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우수판매사원 전원에게 교육수료증과 기념품을 증정했다. 이날 행사에는 피어리스 전속모델 이본과 초청가수 박학기, 전유성, 진미령 부부등이 출연, 연회장을 더욱 빚냈다.



피어리스 아메릭社는 83년 설립돼 현재 말레이지아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되고 규모가 큰 화장품 판매전문회사로 약 3만명의 판매사원이 있다.



지난해 피어리스가 이곳에 수출한 금액은 총2백20만불로 을해는 40%성장한 3백10만불의 수출목표를 세워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