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스리랑카에 해외 지회 오픈
한메직협, 스리랑카에 해외 지회 오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1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리랑카 국제뷰티션협회 초청 세미나 진행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스리랑카 국제뷰티션협회(회장 하시니 구나세케라)의 주최로 8월4~5일 스리랑카에서 개최된 뷰티 국제워크숍에 초청돼 참여했다.

 
국제 워크숍 첫 날은 스리랑카 마하라가마 유스 센터에서 1300여명의 뷰티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시니 회장의 개회사와 안미려 회장의 축사로 시작해 대만에서 초청된 헤어 디자이너의 헤어 플레어 세미나와 한국을 대표해 안미려 회장의 이브닝메이크업 중 스모키 메이크업에 대한 이론과 시연이 진행됐다.

둘째 날에는 스리랑카 인터내셔날 아카데미에서 아티스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의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 및 바디페인팅에 대한 정보를 안미려 회장의 프리젠테이션 세미나로 진행됐다.

더불어 이번 방문을 통해 스리랑카 인터내셔날 아카데미의 한메직협 해외지회 결성 오픈식 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스리랑카 최대의 아카데미인 인터내셔날 아카데미는 지난 6월 한국을 방문해 한메직협과 MOU를 체결했으며, 스리랑카 해외 지회로 결성돼 상호 협의를 통해 양 기관의 협력체계를 강화해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또한 연 2회 개최되는 스리랑카 국제 뷰티션협회 국제 워크숍에 본 협회를 초청하고 인터내셔날 아카데미는 향후 한메직협의 메이크업 자격검정을 연 4회 실시, 한메직협의 동남아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기로 했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