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유리와 시원 CF 촬영 현장 공개
마몽드, 유리와 시원 CF 촬영 현장 공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9.1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신제품 선보이며 공개

 
소녀시대 페이스북(www.facebook.com/girlsgeneration)과 최시원의 개인 트위터(www.twitter.com/siwon407)를 통해 마몽드의 CF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 그 반응이 뜨겁다.

마몽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리와 최시원은 지난 9월4일과 5일 CF 촬영 현장을 직접 공개하였다.

각각 350만명의 팬 수와 260만의 팔로워 수를 자랑하는 K-팝 열풍의 선두 주자답게 현장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CF 관련 궁금증은 증폭되고 있다. 특히 흐드러지듯 피어 있는 꽃 속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아름다움을 보여준 유리는 ‘꽃보다 예쁜 유리’라는 팬들의 폭발적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자신을 ‘플로리스트 최’라고 직접 소개하며 공개한 최시원의 사진에선 로맨틱한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이 설레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마몽드의 담당자는 “두 모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광고 현장 사진이 공개된 이후 새로운 CF를 언제 볼 수 있는지 등 관련 사항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해당 광고는 마몽드가 올 10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과 함께 TV 및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더하여 최시원이 직접 많은 기대를 부탁해 관심을 끌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서는 “9월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대규모 샘플링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고 말했다.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