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베리, 대구 동성로에 1호점 오픈
디어베리, 대구 동성로에 1호점 오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1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2일 오픈 기념 ‘보이프렌드’ 팬사인회 진행

 
톡톡 튀는 발랄감성 화장품 브랜드 ‘디어베리(dearberry)’가 제품을 체험하고 만나볼 수 있는 1호점 매장을 9월15일(토) 대구 동성로에 오픈한다.

동성로 2가에 위치한 ‘디어베리’ 1호점은 케이크, 마카롱, 아이스크림과 같은 유럽의 디저트 가게에서 모티브를 얻어 달콤하고 아기자기한 외관을 자랑한다. 특히 소녀들의 감성을 고려해 큰 리본 조형물을 달아 밤에도 환하게 빛을 발하도록 해 디어베리의 심볼로 사용했다.

오픈을 기념해 9월말까지 ‘응답하라 디어베리’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오프라인 매장으로서 새롭게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22일 오후3시에는 광고모델인 남친돌 ‘보이프렌드’의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어베리 김병석 대표는 “기존 화장품 가게의 단순히 제품을 진열해 놓는 방식에서 탈피하여 소비자들이 마치 장난감 가게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를 강조했다”며 “올해 말 명동에 2호점을 오픈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5월 론칭한 디어베리는 아기자기하고 앙증맞은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 우수한 제품력으로 10대와 20대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www.daerberr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