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출시
코리아나,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9.1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 스템셀' 함유한 주름개선기능성 5종 구성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에서 모로코 황금나무 아르간 식물줄기세포 추출물과 황금의 조합인 골든 스템셀 성분을 함유해 복합적인 피부 노화 고민을 해결해주는 토털 기능성 안티에이징 ‘골든셀 리페어’ 5종을 출시했다.


전 제품 모두 주름개선기능성 심사를 받은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라인은 모로코에서만 자생하는 놀라운 생명력을 가진 황금나무 아르간 식물줄기세포 추출물과 불멸의 빛을 발하는 황금의 에너지가 만나 탄생한 골든 스템셀이 복합적인 노화 고민을 한번에 관리해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에 침투시키기 위하여 미세입자 상태로 녹여서 얻은 콜로이달 골드(colloid gold)를 사용함으로써 피부 속에서 금의 효능을 극대화하여 젊고 어린 피부로 되돌린다. 아르간 식물줄기세포 추출물이 피부의 턴오버를 관리하고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오래도록 생기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앰플 세럼은 코리아나의 주름 개선 특허 원료 노니열매추출물이 함유되어 주름 생성의 다양한 원인들을 케어하고 피부 노화 억제와 재생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송파기술연구소 임상시험 설문 결과, 10 가지 노화 고민의 개선 효과에서 모두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탄력, 보습, 피부결 개선에서 95% 만족하는 등 피부 건조, 거친 피부결, 윤기 부족, 탄력 저하, 잔주름 등 10가지 복합적인 노화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또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7가지 화학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오렌지 플라워, 다마스크 로즈, 일랑일랑, 샌들우드 등 천연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100% 내추럴 향을 적용해 지친 피부에 평온함을 선사해 준다.


김미희 브랜드매니저는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라인은 자연에서 얻은 고귀한 원료가 다양한 노화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줘 제2의 피부 황금기를 경험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특히 환절기에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토너(주름개선기능성) 150ml, 3만8000원대.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에멀션(주름개선기능성) 150ml, 3만8000원대.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앰플 세럼(미백․주름개선기능성) 45ml, 5만5000원대.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롤온 아이 세럼(미백․주름개선기능성) 18ml, 4만5000원대.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크림(미백․주름개선기능성) 50ml, 5만원대

. www.seni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