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추석 선물 기획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추석 선물 기획세트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9.1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이너뷰티, 생활용품, 녹차 등 다양

 
(주)아모레퍼시픽은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더한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기품을 더한 화장품 세트에서 건강을 생각한 홍삼과 비타민, 생활용품, 고급 명차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는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자음 2종, 진설기본 2종, 정양스페셜 2종 등 3가지 추석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와 자음유액으로 본품을 구성한 자음 2종세트는 12만원대,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라인의 진설 기본 2종 세트는 22만원대, 그리고 설화수의 남성 라인 정양(精養)의 정양스페셜 2종 세트는 11만5000원대이다.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세럼 기획 세트를 내놓았다.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크림(15ml, 6만원 상당)과 기초 3종 대용량 샘플까지 들어있는 실속 세트이다. 이 달의 신제품인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세럼 가격인 22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헤라 브랜드는 타고난 듯한 건강한 피부 결은 물론 얼굴 전체 점, 선, 면까지 아울러 360˚ 입체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세트를 제안했다(10만5000원대). 또
샤워 코롱과 향수를 반반씩 섞어 놓은 바디 트리트먼트 프래그런스 오드 보 떼 블라썸 에 오드 보 떼 스위티를 증정하는 오드 보 떼 블라썸 기획 세트(4만5000원대), 옴므 모이스처라이징 스킨과 옴므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구성에 클렌징 폼, 선커버 레포츠 등을 증정하는 헤라 옴므 럭셔리 2종 기획 세트(7만7000원)도 선보였다.

라네즈는 품격과 실속을 더한 NEW 베이직 2종,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라네즈 NEW 베이직 2종은 여름 동안 손상된 피부와 환절기로부터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파워 에센셜 스킨 리파이너_모이스춰와 밸런싱 에멀젼_모이스춰로 본품을 구성했으며, 5만7000원대이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기획세트는 3만5000원대.

아이오페는 슈퍼바이탈 2종 세트와 안티에이징 듀엣 세트를 출시했다. 슈퍼바이탈 2종 세트는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이 본품이며, 바이오 에센스와 슈퍼바이탈 세럼, 크림을 증정한다. 10만5000원대.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듀엣 세트는 다섯 가지 주름을 한꺼번에 케어해주는 밤 전용 주름개선기능성 에센스인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에 플렌트 스템셀 퍼펙션 100 오일 캡슐을 증정한다(10만원대).

한율은 얼굴선까지 팽팽해지는 깊은 탄력을 선사하는 극진에센스를 본품으로 하는 극진 에센스 한재세트(23만원대), 한방 퍼스트 세럼인 한율 율려원액을 본품으로 하는 율려원액 기획세트(6만5000원대)를 출시했다.

오딧세이는 블랙 클렌징 폼(2만원대), 블랙 스킨 리파이너(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3만7000원대), 블랙 에멀젼(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3만8000원대), 블랙 토탈 에센스(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5만원대)를 추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25년 발효과학으로 탄생한 효시아는 온음 토너와 온음 에멀젼을 본품으로 하는 온음 2종(7만5000원대), 발효된 검은콩의 주요 성분을 담은 탄력 케어제품인 블랙 리뉴빈 크림을 본품으로 온음 토너 등을 증정하는 블랙 리뉴빈 크림을 제안했다. 또 효시아 딥 클리어링 소이솝과 효시아 클렌징 폼으로 본품으로 구성한 클렌징 스페셜(2만9000원대)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는 4가지 세트를 선보였고, 미쟝센은 부드럽고 쫀득한 생크림 거품이 머리카락을 흘러내림없이 감싸 안아 빗으로 염색약을 바르지 않고 손으로 발라도 눈에 보이지 않는 머리 뒷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염색할 수 있어서 부모님 선물로 적당한 ‘쉽고 빠른 거품염색’을 추천한다.

천연 유래 성분 제품들로 구성돼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해피바스도 2가지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비비(VB)프로그램은 진생베리보액명품세트, 천삼액연리지세트, 멀티비타민미네랄 2입세트, 메타그린 3입세트등 이너뷰티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corp.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