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왔던 박시연의 아찔한 피부를 엿보다
숨겨왔던 박시연의 아찔한 피부를 엿보다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1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 ‘슬립 파데’ 광고에서 빛나는 피부 드러내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2012 F/W 신제품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광고 영상이 최근 화제다. ‘차칸남자’로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하는 에스쁘아 뮤즈 박시연이 영상 속에서 매끈한 실크 피부와 함께 슬립 드레스 하나만으로 아찔한 몸매를 자랑하며 여전한 매력을 과시했기 때문.

에스쁘아 슬립 파데 광고에서 박시연은 ‘피부에 마치 실크 슬립을 감싼 듯 눈부시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다’는 광고 카피에 어울리게 몸매가 드러나는 슬립 드레스를 입고 등장, 눈부시게 매끄러운 실크 피부뿐만 아니라, 슬립 드레스를 입는 장면을 통해 섹시하게 매끄러운 몸매까지 공개했다.

특히 박시연은 이번 광고를 통해 화장기 거의 없는 자연스럽게 눈부신 피부를 강조, 그 동안 보여주었던 섹시미와는 또 다른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청순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섹시미를 보여줘 여성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신제품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는 건조한 가을 피부를 촉촉, 매끈하게 만들어 줄 크림 타입의 컴팩트 파운데이션”이라며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매끈한 명품 피부까지 갖춘 박시연 씨는 이번 광고에서 화장품 모델의 특권인 피부 미인의 매력을 여과 없이 다 보여줬다”고 말했다.

박시연의 아찔하고 매끄러운 슬립 피부의 비밀은 에스쁘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