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네일아트 전동드릴 세미나’ 개최
수빈, ‘네일아트 전동드릴 세미나’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1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업계 최신기술 소개에 폭발적인 반응 보여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8월29일 압구정에 위치한 수빈아트인에서 네일아트 최신기술인 전동드릴에 관한 세미나를 재원생 대상으로 개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네일아트 전동드릴머신이란 네일아트 작업시에 기존 손으로 하던 파일링 작업을 전기동력을 이용해 표면을 빠르고 매끄럽게 해주는 기계로써 다양한 기법이 가능하며, 현재 네일업계 핫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시술방법이다. 특히 네일아트 작업 시 고객들에게 편안하면서도 빠른 서비스를 제공해 줄뿐만 아니라 발관리 시 티눈제거 및 굳은 각질관리에 탁월한 것도 장점이다.

현재 외국 및 가까운 일본에선 신속성과 정교함이란 장점으로 인해 보편화 되어 있는 수준이나 국내에선 소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기법으로 이날 세미나를 통해 네일아트를 공부하고 있는 예비 네일리스트들에게 또 다른 분야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준 뜻 깊은 자리였다.

수빈아카데미 측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앞으로도 새롭게 도입되는 최신기술에 대한 소개를 지속적인 특강과 세미나를 통해 전문화된 교육메카로서 앞장서 진행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현재 수빈아카데미에서는 네일아트 교육과정으로 1급 자격증, 2급 자격증, 스페셜 아트, 기술강사과정이 개설돼 많은 학생들에게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으며, 10월에는 속눈썹 연장&펌 특강을 개강하면서 네일아트 관련 분야에 관하여 더욱 더 차별화된 교육으로 유능한 네일리스트 양성에 힘쓰고 있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