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아티스트 마연희 초청 세미나 진행
수빈, 아티스트 마연희 초청 세미나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1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캠퍼스 오픈기념, 그녀의 특별 노하우를 전수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부산 캠퍼스 오픈기념으로 9월11일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마연희를 초청해 TV방송메이크업 세미나를 개최했다.

배우 이영애와의 CF 동반 출연으로 인해 더욱 유명해진 메이크업 아티스트 마연희는 오랜 시간 메이크업 아티스트겸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며 현재 배우 이영애, 문근영, 최정원, 김성령 등 톱 여배우들의 스타일링을 맡고 있다. 최근엔 본인이 가진 메이크업 노하우를 함축하여 만든 ‘마애’라는 메이크업브랜드를 론칭하면서 다양한 분야에 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날 2시간가량 진행된 메이크업 시연에서는 현재 부산지역 메이크업관련학과 학생들과 교수들이 참석해 마연희 아티스트의 TV드라마 메이크업 노하우와 그 동안의 겪었던 현장 경험담들을 생동감 있게 전해들을 수 있는 자리였다.

세미나에 참여한 학생들은 실제 마연희 아티스트의 강의를 들으며 일반 수업에서 들을 수 없었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유명 아티스트들의 세미나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부산캠퍼스 오픈과 함께 첫 세미나를 시작으로 서울 압구정본원과 같은 시스템을 기반으로 체계적이고 실무적인 교육과 함께 어드밴스 과정을 추가 도입 부산지역 뷰티업계에 차별화된 교육으로 자리매김 해 나갈 방침이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