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
더마-비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2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유래성분 92.1% 함유, 순하고 안전한 보습제

 
네오팜의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는 건조한 가을, 우리가족의 집중 보습을 위한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

더마-비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는 기존 모이스처라이저 대비 보습력이 2배 강화된 고보습 제품으로 기존제품에 함유된 블루베리 추출물 외에도 헤이즐넛에서 추출한 개암씨 오일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을 함유해 샤워 후 메마르기 쉬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천연유래성분이 92.1%이상 함유된 피부친화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과테스트를 완료해 온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패밀리 보습제이다. 그리고 석유계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답답하지 않으며 얇은 옷을 입은 듯한 상쾌하고 숨 쉬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사용법은 세안 또는 샤워 후 물기를 닦고 적당량을 펌핑해 얼굴 및 전신에 부드럽게 발라 흡수시켜 주고 다리, 무릎, 팔꿈치 등의 건조한 부위에 매일 수시로 발라주면 효과적이다.

더마-비는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최대의 뷰티 커뮤니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24일~10월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과 함께 제품 기대평을 등록하면 참가자중 총 50명에게 정품 510ml를 증정한다. 510ml 용량에 2만4000원.

www.derma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