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포에버, 제 2 장윤주 뽑는다
메이크업 포에버, 제 2 장윤주 뽑는다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9.2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전수퍼모델코리아 3 도전자 중 모델 선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는 온스타일의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인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의 최종 도전자 5인 중에서 자사 HD 라인의 새 광고 모델을 선발한다.

10월6일에 방송되는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11화에서는 현재 메이크업 포에버의 전속 모델인 장윤주와 함께 HD 라인의 지면 광고에 도전할 주인공을 찾는 미션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광고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HD Not Retouched’ 캠페인의 일환으로 촬영 후 리터치(후보정)를 전혀 거치지 않은 그대로의 모습이 공개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HD 미션 방송에 앞서 메이크업 포에버는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와 함께 공동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4일부터 방송 당일인 10월 6일까지 메이크업 포에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MAKEUPFOREVERKOREA) 및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공식 홈페이지(topmodelkorea3.interest.me)에서 미션 우승자를 맞히는 사람에게는 고화질의 HD 화면에서도 보정이 필요 없는 무보정 피부를 만들어 주는 HD 라인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미션의 우승자는 10월6일 오후 11시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11화에서 공개되며 실제 미션 우승자와 함께한 HD 광고 촬영 뒷이야기, 100% 무보정 화보 등은 방송 후 메이크업 포에버 공식 페이스북과 11월호 주요 패션 매거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메이크업 포에버의 HD Not Retouched 캠페인은 자연스럽지만 높은 커버리지를 가진 메이크업 포에버 HD 라인의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리터치 없는 뷰티 화보를 공개하는 캠페인이다.

www.makeupforev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